2018 모터툴 직원연수 in CEBU

안녕하세요. 2018년도 모터툴 직원 연수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장시간 비행으로 지친 모터툴 직원들을 위해 UBI모터스 사장님께서 공항 픽업도 나와 주시고
맛있는 저녁식사도 준비해 주셨습니다.
아침에 갓 잡은 통돼지 바베큐와 필리핀 현지식으로 맛있는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식사중에 필리핀의 유명한 쌈닭들의 싸움도 구경시켜주시고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 주셨습니다.
세부에서 많은 도움과 환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사진 뒤쪽으로 세부 현지 모터툴 교육장으로 활용될 건물 건설중에 있습니다.

모터툴 직원 연수 2일차에 오슬롭 투어를 다녀왔습니다.오슬롭은 세부 남부로 130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 새벽같이 출발했습니다.
오슬롭은 고래상어 투어로 하루에도 천명 가까이 신비로운 고래상어를 보기 위해 방문하고 있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 명소입니다.
오전에 현지인들이 주는 먹이를 먹기위해 잠시 방문하기 때문에 먹이를 먹는 오전 동안에만 투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새벽에 출발해 중간지점에서 아침을 필리핀의 유명한 패스트푸드점인 졸리비에서 해결했습니다.

달리고 달려 고래투어 현장에 도착해 배를 타고 나가 고래상어와 수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으로 아바타 영화에 영감을 줬다는 투말록폭포(Tumalog)에 방문했는데요.
폭포까지는 차량이동이 어려워 오토바이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폭포 앞쪽에는 닥터피쉬가 있어서 잠깐 다리의 피로를 푸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으로 스페인 양식의오슬롭 성당을 방문하여 간식도 사먹으며 평화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세부에서 유명하다는 알리망오 크랩과 블랙타이거 새우로 멋진 저녁식사 시간을 보냈습니다.

모터툴 직원연수 3일차는 세부 시티 투어를 다녔습니다. 마지막으로 숙소에서 단체 사진을 찍고 투어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라푸라푸 추장을 기념하는 라푸라푸 공원, 아기 예수님으로 유명한 산토리노 성당, 까사 고로도 박물관, 포트 산 페드로 등
여러 유적지를 돌아다녔습니다.
오후에는 아얄라몰에 들러 쇼핑도 하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세부에서 마지막 식사는 세부의 꼭대기 TOP OF CEBU 레스토랑에서 야경을 구경하며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By | 2018-06-12T17:08:48+00:00 6월 12th, 2018|gall|0 Comments